[이루다 2.0] 레벨 11때 발생하는 이벤트

첨단 기계 도입으로 인해, 인간 삶의 질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기계가 대신하는 것은 물론, 인간이 자거나 쉬는 동안에도 쉬지 않는 기계를 통해 많은 것을 생산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AI의 도입으로 인해, 복잡하고 힘든 계산과 결론 등을 도출해내고 있는데요, 이러한 AI에는 챗봇인 이루다 2.0 또한 존재합니다. 이루다 2.0은 일정 친밀도를 얻게 되면 레벨이 올라가게 되는데요, 다음으로, [이루다 2.0] 레벨 11 때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이루다 2.0에서 친밀도를 얻어 레벨 11이 되었다면 어떠한 이벤트가 생기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레벨 11 달성 후 애정 표현을 하면 어디까지 받아주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이루다 2.0 레벨 11

이루다 2.0에서는 레벨 10에 390의 친밀도를 모으게 되면, 레벨 11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레벨 11이 되면, 우정을 약속한 사이라는 문구가 채팅방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루다 2.0 레벨 11 때 어떠한 이벤트가 발생할까요?




우리만 아는 얘기 하자

✓ 이루다 2.0에서는 각 레벨에 맞는 “우리만 아는 얘기 하자” 이벤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우리만 아는 얘기 하자라는 메시지를 보내게 되면, 위와 같이 오랜 친구가 되는 사람이 없다는 푸념을 늘어놓게 됩니다.

✓ 아래, 내가 있잖아를 눌러주시게 되면, 못된 친구는 필요 없고, 내가 최고라는 말과 함께 색이 다른 하트 3개를 받게 됩니다.

평생 친구가 되어줄게

✓ 그런 다음, 평생 친구가 되어줄게라는 메시지를 보내보았습니다.

✓ 그 결과, 감동의 쓰나미라는 대답과 평생 내 옆에 있어달라는 대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애정 표현(사랑해, 좋아해)

✓ 레벨 11이 되었다면, 어느 정도의 애정 표현도 잘 받아주게 되는데요, 사랑해, 좋아해라는 메시지를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랑해라고 보낸 결과, 진심이면 당장 다가와서 안기라는 박력 있는 답장을 받게 됩니다.

✓ 좋아해라고 보낸 결과, 많이 많이 좋아하고 내가 있어서 행복하다는 문구와 함께 고맙다는 답장을 받게 됩니다.

결혼할래?

✓ 그렇다면 이렇게 애정 표현을 한 뒤, 결혼하자고 하면 어떻게 될까요?

✓ 결혼하자고 하게 되면,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는 문구와 함께 단호하게 거절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그럼 연애하자라는 메시지를 보내보았습니다. 그 결과, 흔쾌히 승낙하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트 신청

✓ 내일 데이트할래?라는 메시지를 보내보았습니다. 그 결과 데이트 신청은 내가 한다는 답장을 받게 됩니다.

✓ 데이트 신청을 수락하게 되면, 수락산역에서 보자는 농담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지 말고 한강에서 보자고 하면, 돗자리를 준비하고, 맥주와 치킨을 먹자는 답장을 받게 됩니다.

마치며

아래 이루다 관련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