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별 엄마 어머니 선물 추천

본인을 낳고 애정으로 길러준 사람을 부모님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부모님 중, 엄마는 열 달 동안 자식을 뱃속에 품고, 출산하는 존재이며, 눈부신 모성애로 자식을 올바르게 키우는 존재입니다. 이러한 어머니에게 효도하는 것은 자식 된 도리인데요, 이러한 효도 중에서는 선물이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선물은 본인의 지갑 사정은 물론, 엄마의 취향에 따라 많은 것으로 나뉘게 되고, 고민하게 되는데요, 다음으로, 가격대별 엄마, 어머니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별 아버지, 아빠 선물

여자친구, 썸녀 선물 추천

남자친구 남친 썸남 선물 추천

미리 알아보기

[1] 가격대별로 엄마에게 어떠한 선물이 적절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만일 어머니에게 어떠한 선물을 줄지 고민이시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 선물

선물이란 주는 사람은 물론이고,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므로, 적절한 선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만 원대 선물

만일, 본인이 현재 나이가 어려서 돈이 부족하다면, 1만 원대 선물을 계획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핸드크림 – 핸드크림은 겨울철 건조해지고 트기 쉬운 손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 본인의 마음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 홍차 – 홍차는 갱년기 여성의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특징이 있으므로, 저렴한 가격의 엄마 선물로는 적합할 수 있습니다.

✓ 양산 – 햇빛은 주름의 최대 적이라는 말도 있듯이, 어머니의 노화를 막기 위해 양산 하나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 루테인, 비타민 D – 나이가 들수록, 눈이 침침해지고, 면역력 또한 떨어질 수 있으므로, 루테인과 비타민 D 등과 같은 영양제 선물 또한 좋습니다.




3만 원대 선물

만일 본인이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일정 수입이 존재한다면, 3만 원 대의 선물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눈 마사지기 – 나이가 들면 눈이 침침해지고 피로해지는 날이 늘어나곤 하는데요, 이럴 때 눈 마사지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 파운데이션 – 파운데이션은 여성의 화장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물품이고, 빠르게 소모되기 때문에, 떨어질 때를 대비하여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크림 – 나이가 들면 피부 노화나 탄력이 줄어들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 수분 크림 선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스카라 – 어머니가 친구 모임이나 여행 등에서 화려함을 뽐낼 수 있도록, 마스카라 선물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5만 원대 선물

5만 원대 선물은 적지도, 그렇다고 부담스럽지도 않은 가격대로써, 많은 사람이 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 – 팔찌, 반지, 목걸이 등, 액세서리는 여성의 화려함을 드러내는 물품으로써, 5만 원대 선물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 여성용 향수 – 여성용 향수는 은은하게 본인을 드러내는 물품으로써, 엄마 선물에 적절할 수 있습니다.

✓ 백화점 상품권 –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셔서, 어머니가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10만 원대 선물

10만 원대 선물은, 장성한 자식이 부모님에게 해줄 수 있는 성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성용 등산화 – 적절한 운동은 체중 감소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여성용 등산화를 선물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 14K 목걸이 – 18K 목걸이가 부담되신다면, 14K 목걸이를 10만 원 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바로 현금인데요, 현금을 통해 엄마가 원하는 활동을 하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 근사한 외식 – 근사한 곳에서 어머니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외식이야말로, 최고의 선물일 수 있습니다.




30만 원대 이상 선물

끝으로, 어머니의 환갑, 칠순, 생일 등과 같은 특별한 기념일에는, 30만 원대 이상의 선물을 하곤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금 –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30만 원 정도의 현금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명품스카프 – 스카프는 여성의 기품을 높여주는 물건 중 하나인데요, 명품 스카프 선물을 통해 엄마의 위상을 높여주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100만 원대 이상 선물

만일, 100만 원대의 좋은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마의자 – 나이가 들수록 뭉치고 결리는 곳이 많은 엄마에게,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 여행 – 환갑, 칠순, 생일 등을 맞이하여 효도 관광이나 여행 등을 보내주는 것도 좋습니다.

명품가방 – 명품가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인데요, 어머니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하셔서 효도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마치며

아래 선물 관련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